031-354-4007 youjintecor@hanmail.net

견적문의


행정복지센터가 추가 지원을 하는 형태

본문

방문하는 시민 중 위기 상황이 의심되는 경우 가게가 우선 발굴해 도움을 주고, 연계된 동 행정복지센터가 추가 지원을 하는 형태다.


온스토어가 위기 이웃에게 생필품을 지원한 비용은 한 달 뒤 종합사회복지관으로부터 돌려받는다.


엘지슈퍼의 사장 부부 역시 이.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한 사전 예약 이벤트는 오픈 8분 만에 마감되기도 했다.


삐아는 이번 플래그십스토어를 기점으로온·오프라인 연계(O2O) 전략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삐아뿐 아니라 패밀리 브랜드인 어바웃톤.


레고코리아가 포뮬러 원(F1) 2025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약 20종에 달하는.


통한 사전 예약 이벤트는 오픈 8분 만에 마감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삐아는 이번 플래그십스토어를 기점으로온·오프라인 연계(O2O) 전략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기존 유통 채널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와 복지 사각지대 없는 '스마트 안(전)부(천) 시스템'을 운영해 시민 불편 해소와 행정 효율성을 높였다.


조용익 부천시장이 '온(溫)스토어' 사업에 참여한 한 마트에 현판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천시 제공 스마트 안부 시스템은 '온(溫)스토어'를.


더현대 대구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도 팝업스토어입점을 연이어 확정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계속해서 확장하고 있다.


통통이의 황치즈 토핑을 조합한 콜라보 메뉴 ‘요거트월드에 놀러온통통이’를 비롯해 1인 커스텀 컵과 월드컵 시리즈 4종을 함께.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스파이더 코리아(대표 김지환)가 2025 시즌 한화이글스의 신규 어센틱 라인 공개와 함께온/오프라인스토어를 오픈한다.


스파이더는 지난 2024 시즌에 이어 2025 시즌 역시 한화이글스의 공식 용품 스폰서로서 다양한 굿즈를.


이지듀 브랜드 관계자는 “이지듀는 피부 과학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력으로 성장해온브랜드로, 이번 팝업스토어로 소비자와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직접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기.


https://www.bluecitypmc.co.kr/


서울 명품관에서 오는 4월까지 ‘한미요배씨토가 퓨어세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국의 아름다운 가마를 운영하는 배씨 가문이란 뜻인 한미요배씨토의 퓨어세라는 285년동안 9대째 이어온기술을 바탕으로 푸레도기를 전문적으로 생산·판매하는.


지켜가요 우리바다'의 약자로 이마트가 2018년 부터 꾸준히 이어온ESG 활동이다.


이마트는 '가플지우' 캠페인으로 폐플라스틱의.


있는 걸 확인했다"며 "이번에 열리는 '인생 2회차' 두 번째 팝업스토어역시 더 많은 고객이 방문해, 리퍼브 상품을 직접 경험하고.

페이지 정보

등록일 25-03-28 08:56